07월04일 TTMIK Immersion 투어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주말에 잘 지냈어요? 지난주말에 서울에 갔다왔어요. 서울에서 우리 프로그램 원어민들은 마지막으로 만났어요.  ㅠㅠㅠ 너희들 보고 싶을거야!
게다가 TTMIK 한국어 선생님 “경화쌤” 하고 친구들이랑 language immersion tour 했어요. 한국어 배우는것 시작할때 TTMIK 도움이 많이 되서 왭사이트가 완전 좋아요. 미국가기전 버킷리스트 였는데, 꼭 하고싶었어요.

토요일 아침에 경화쌤 하고 친구들은 홍대에서 만나다가 같이 구경 하고 한국어 이야기 연습했어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많이 배웠다!

새로운 단어 (잊이마세요 게비빔밥 하고 미샤 ㅋ)
*허세 (멋있는척)…”허세 부려요”
지시하다
모금, 입
잘리다 (일자리 잃다)
해지다
잔인하다 / 야하다 (game of thrones 이야기 하는중)
어리버리 하다
멀미

SAMSUNG CAMERA PICTURES

당연하지 사진 찍어야되요! 게비,경화쌤,미샤이랑ㅇㅇ

재미있는 투어 해준 감사합니다 경화쌤.  미국에 갈때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언제나 택사스에 가면 꼭 연락해 주세요.

TTMIK Tour review
Cost: $100 per person
Number of people: 3 students + TTMIK teacher
Duration: 4 Hours
Rating: 5/5! 강추 ^^

-데이빗

첨삭 해준 감사합니다 희망선생님!

One thought on “07월04일 TTMIK Immersion 투어

  1.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데이빗 한국말 정말 잘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다음에 다른 한국 친구들이랑 또 만나요~~^^

    Like

Leave a comment